2019 간호학과, 차널리즘 모교 방문 홍보

학과행사MEDNERDVitanovaCAFE Program in University of Hawaii해외연수프로그램CHA Global Public Health ProgramWCU 학점교류 & LA-HPMC 연수 Program글로벌리더십몽골 울란바타르 대학 학점교류 프로그램Award & Honors간호교육인증평가교내행사분류되지 않음

2019 간호학과, 차널리즘 모교 방문 홍보

2019년 8월 16일, 차널리즘 단원들이 태릉고등학교를 시작으로 하여 춘천고등학교, 의정부 발곡고등학교 2,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 홍보를 하게 되었다.

차널리즘에 소속되어있는 재학생들의 모교를 방문하여 간호학과 소개 및 입시 특장점,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의 비전 등을 소개하면서 9월에 수시전형 접수를 앞두고 있는 3학년 학생들과 간호학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2학년 학생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였다.

간호학과 18학번 허성민 학생은 “다른학교가 아닌 모교에서 우리 대학과 간호학과를 소개하고자하니 후배들에게 좋은 정보와 간호학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줌으로써 뿌듯함을 느꼈다.” 라는 소감을 밝히며 의미있는 홍보 활동이었다는 말을 남겼다.

2019년 모교 홍보 활동을 통해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앞으로 다가올 수시모집과 면접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