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Chanurlism을 소개합니다!

교내행사분류되지 않음학과행사MEDNERDVitanovaCAFE Program in University of Hawaii해외연수프로그램CHA Global Public Health ProgramWCU 학점교류 & LA-HPMC 연수 Program글로벌리더십몽골 울란바타르 대학 학점교류 프로그램Award & Honors간호교육인증평가

2019년, Chanurlism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차널리즘(chanurlism)입니다.

차널리즘은 차 의과학대학교의 Cha 와 간호라는 뜻의 nursing, 그리고 취재와 보도를 하는 행위라는 journalism의 각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입니다. 이름의 뜻 그대로 저희는 간호학과 안에서의 행사뿐만 아니라 교내 행사를 참여하는 간호학과의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소통하는 단체입니다.

현제 차널리즘은 간호학과 학생회 1학년 5명, 2학년 1명으로 총 6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략적으로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의 행사들을 간호학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하여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재학중인 간호학과 학생들에게는 교내 행사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에 관심을 가지시고 입시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입시Q&A을 통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저희 학교의 행사에 대해 소개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계획상으로는 2020년 1학년 신입생들 중 간호학과 학생회에 합격하신 분들에 한하여 지원 자격을 부여하오니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시라면 chanurlism 과 학생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을 시작으로 결성된 차널리즘의 활동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차널리즘은 언제나 간호학과 홈페이지와 간호학과 sns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 차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

인스타그램 : cha_nur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