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처] 2021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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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발급
- 발급기관 : 우리은행
- 신청대상 : 2021학년도 신입생, 편입생
- 신청기간 : 03.08(월) 00시 ~ 11(목) 24시까지
(해당 기간은 은행에서 설정하는 것으로 학교에서 변경이 불가능함)
- 신청방법 : 첨부의 PDF 참조(핸드폰 어플리케이션으로 개별 신청)
어플리케이션으로 신청 시 권유자 입력 칸 기재사항 : '19810885' 입력
- 발급비용 : 무료
- 수령예정일 : 4월 초 예정(은행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학생증기능 : 은행기능, 도서관 이용, 생활관 출입
- 재발급
- 발급기관 : 학생지원처(포천 미래관 2층)
- 신청대상 : 학생증 분실 및 파손 학생, 신규발급 미신청자
- 신청기간 : 학교 업무시간(09시 ~ 18시)
- 신청방법 : 학생지원처 방문 후 재발급 신청서 작성(사진 부착)
- 발급비용 : 3,000원(현금 납부)
- 수령예정일 : 재발급 신청 당일수령
(직접 수령하지 않는 경우 2~3일 소요)
(은행기능을 원할 경우 개별적으로 은행에 방문하여 신청)
- 문의사항 : 학생지원처 정병찬 031-850-8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