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17년 1학기부터 기존의 또래스터디와 기초튜터링이 교과 스터디, 비교과 스터디로 변경 되어 운영됩니다.
참가를 희망하시는 학생께서는 첨부파일의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미래관 203호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교과 스터디 : 전공분야에 함께 공부하고 싶은 학우들이 모여 그룹 스터디 진행
비교과 스터디 : 비전공분야 및 비교과, 공모전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참여 가능한 스터디
* 공모전의 경우 모집기간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8회 16시간 이상 운영)
일정
구분 | 내 용 | 일 정 | 비 고 |
1 | 신청 | 2017. 3. 6(월) ~ 3. 22(수) | 미래관 203호 서면 제출 |
2 | 발족식 | 2017. 3. 28(화), 12:00~13:00 | 장소 추후 안내 |
3 | 학습활동 | 2017. 3. 27(월) ~ 6월 21일(수) | 보고서 제출 |
4 | 1차 운영비 정산 | 2017. 4. 21(금), 18:00까지 | 영수증 제출 |
5 | 중간 간담회 | 2017. 5.18(목), 12:00~13:00 | 장소 추후 안내 |
6 | 2차 운영비 정산 | 2017. 5. 26(금), 18:00까지 | 영수증 제출 |
7 | 활동 완료 | 2017. 6.12(월) ~ 6월 21일(수) | 결과 보고서 제출 |
8 | 3차 운영비 정산 | 2017. 6. 21(수), 18:00까지 | 영수증 제출 |
9 | 최종발표회 및 시상 | 2017. 6.30(금) 12:00~13:00 | 장소 추후 안내 우수팀은 참가후기 제출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