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과학대학교
    • EN
    • KO
Logo Logo Logo
  • 대학소개
    • 인사말
    • 학과소개
      • 학과연혁
      • 교육목적 및 목표
      • 글로벌비전
      • 대학조직
    • 홍보관
      • 홍보자료실
      • 고등학생 수능 후 프로그램
      • 차러브레터
      • 간호교육인증평가
    • 진로 및 취업
      • 취업명문 간호학과
      • CHA에서 이루다
    • 학과사무실
  • 교수진
  • 교육과정
    • 전공능력
    • 전공로드맵
    • 전공교과
    • 교과목 안내
  • 교육
    • 대학
      • 교과과정
      • 교직과정
      • 학생연구
      • 학사일정
    • 대학원
      • 대학원 교육목표
      • 과정소개
    • RN-BSN(2002~2021)
    • 교과목 안내
  • 입학안내
  • 대학생활
    • 학과갤러리
    • 학생회
    • 동아리
    • 글로벌 프로그램
    • CHA널스토리
    • 월간 CHANURI
  • 소식알림
    • 공지사항
    • 취업자료
    • 자료실
  • 대학소개
    • 인사말
    • 학과소개
      • 학과연혁
      • 교육목적 및 목표
      • 글로벌비전
      • 대학조직
    • 홍보관
      • 홍보자료실
      • 고등학생 수능 후 프로그램
      • 차러브레터
      • 간호교육인증평가
    • 진로 및 취업
      • 취업명문 간호학과
      • CHA에서 이루다
    • 학과사무실
  • 교수진
  • 교육과정
    • 전공능력
    • 전공로드맵
    • 전공교과
    • 교과목 안내
  • 교육
    • 대학
      • 교과과정
      • 교직과정
      • 학생연구
      • 학사일정
    • 대학원
      • 대학원 교육목표
      • 과정소개
    • RN-BSN(2002~2021)
    • 교과목 안내
  • 입학안내
  • 대학생활
    • 학과갤러리
    • 학생회
    • 동아리
    • 글로벌 프로그램
    • CHA널스토리
    • 월간 CHANURI
  • 소식알림
    • 공지사항
    • 취업자료
    • 자료실
 
Home > 대학생활 > CHA널스토리

대학생활

  • 학과갤러리
  • 학생회
  • 동아리
  • 글로벌 프로그램
  • CHA널스토리
  • 월간 CHANURI

CHA널스토리

전체 28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28
[CHA널스토리 제2023-01호] 2023 몽골 울란바토르 대학교 간호대학 학점교류 프로그램
2023-08-11
2023-08-11
27
[CHA널스토리 제2021-11호] 하계 글로벌 프로그램
2021-08-31
2021-08-31
26
[CHA널스토리 제2021-10호] 대학혁신포럼 장려상
2021-08-31
2021-08-31
25
[CHA널스토리 제2021-9호] 반갑CHA
2021-06-07
2021-06-07
24
[CHA널스토리 제2021-8호] 새학년 후배들을 위한 간호 선배들의 꿀팁
2021-03-18
2021-03-18
23
[CHA널스토리 제2021-7호] 2020 행사 기부금 전달식
2021-02-26
2021-02-26
22
[CHA널스토리 제2021-6호] CHA-LINE 2편
2021-02-15
2021-02-15
21
[CHA널스토리 제2021-5호] CHA-LINE 1편
2021-02-15
2021-02-15
20
[CHA널스토리 제2021-4호] 국가고시
2021-02-02
2021-02-02
  • 1
  • 2
  • 3
  • 4
  • »
  • 마지막
footer logo
  • 대학정보공시
  • 대학재정회계센터
  • 위치안내
  • 전화번호안내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11160) 경기도 포천시 해룡로 120 | 1899-2010
Copyright © C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